목차

, 블머최신글 블머추천글

오프라인 강의

home홈 > 오프라인강의 > 유료 강의

목록 이전글 다음글
게시판 뷰
[MAC 창업반] 교육 안내 및 모집요강
작성자블머관리자 비제이피플즈 날짜2018-08-21 18:28:55 | 조회수3153


블로거머니와 제휴된 mac 창업반 강의 공지 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에 관심 많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현재 1기 수강생들이 이미 수익을 발생시키고 있는 상황이라, 블로거머니 회원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M.A.C 창업반 2기 강의를 공지 합니다. 본 강의는 초보자들도 쉽게 쇼핑몰을 창업하여, 쇼핑몰 및 스마트스토어 창업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높은 수익을 통해 부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강의 입니다. 

실제로 쇼핑몰은 마케팅을 적용하여 돈을 벌기 쉬운 구조 입니다. 지금 연 매출 1억이 넘는 스마트스토어 창업자가 만명 시대 입니다. 경쟁이 심하지만 차별화 된 상위노출,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빠르게 성장 할 수 있습니다.


========================================

[M.A.C 창업반이란?]

M.A.C 창업반은 Money Attraction Class. 즉 부를 끌어 당기는 수업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강의 입니다. 총 4주간 4번의 강의를 통해, 초보자가 쇼핑몰 및 스마트스토어를 창업하는 과정에서 아이템 소싱부터 네이버쇼핑 상위노출은 물론, 기본적인 이미지 제작과 마케팅 전반에 대한 업무를 스스로 할 수 있는 소양을 키우는 강의 입니다. 완전 초보 1기 수강생이 첫 교육을 받고, 8일만에 40개를 판매(52만원 수익 발생)한 만큼 교육이 진행 되면서 수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 입니다.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빠르게 수익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첫 주 강의를 통해 제품 소싱 및 최적화 된 상품 등록을 실습하고, 상위노출을 위한 방법을 교육 받습니다. 미션을 통해 상위노출을 시도하고 매출이 발생하게 되며, 그다음 주 상세 및 이벤트 제작을 위한 포토샵 교육과 독립몰 제작 과정이 있습니다. 3주차와 4주차 강의를 통해 쇼핑몰 전반의 마케팅을 배울 수 있습니다.


========================================

[M.A.C 창업반의 목적]

지금 스마트스토어의 현 시점은 한 키워드만 상위노출을 해도 수익이 발생 합니다. (쇼핑 검색 수량에 다르지만, 한 키워드로 월 1,000만원을 버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을 모르면 모든 것들이 미궁에 빠지게 되죠.

"내 사업의 승패를 남에게 맡기실 것 인가요?"

컨설팅을 진행하다 보면 매출이 없어 고민인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제품만 올려놓고 판매가 생기지 않으면, 그때 부터 홍보를 생각하고 대행사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매출로 생기는 수익보다 홍보비가 더 많이 나가기 때문에 방법이 없어 찾아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10년 간 온라인 마케팅을 하면서 알게 된 점은, 광고는 남에게 의존하지 않고 직접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쇼핑몰에서 제품을 팔 때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제품의 장점, 방법, 타겟 등 다양한 부분에 있어 나보다 더 잘 아는사람은 없습니다. 단순하게 페이스북 광고만 살펴봐도 컨텐츠가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지 아실 것 입니다.

가장 잘 아는 사람은 판매자고, 이 컨텐츠를 가장 잘 기획 할 수 있는 사람도 판매자 입니다. 하지만 대행사를 맡기면 기본적인 컨텐츠에 다양한 타겟을 테스트할 뿐. 남의 돈으로 테스트하고 실적이 좋지 않으면, 나 몰라라~ 하는 것이 현 광고대행사들의 위치이기도 합니다.

마케팅 시장은 급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케팅 채널들도 변화를 거듭하여 대행사가 아닌 판매자가 직접 광고 집행을 할 수 있도록 개선되고 인공지능 알고리즘도 개발 되고 있습니다.

광고를 하는 방법은 "뻔" 합니다. (페이스북을 기준으로 전환광고를 최적화 하는 방법은 정해져 있습니다.) 광고비의 지출을 큰 비중을 차지 합니다. 즉 사업의 성공과 관련되어 있는데, 이것을 남에게 맡기는 것은 내 사업의 승패를 남에게 맡기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마케팅만 잘하면 성공 할 수 있는 확율이 높습니다. 이 반대는 마케팅을 잘못하면 실패할 확율이 높다는 뜻 입니다. 특히 소규모 창업에서는 홍보에 의해 많은 성공과 실패가 가려지기도 합니다.

직접 광고를 잘 하면,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리스크를 줄이는 길이 됩니다.

초보자도 쇼핑몰 전반의 업무를 숙달하고, 판매자 스스로 직접 광고를 잘 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이를 통해 부를 만들어 가는 것! 이것이 M.A.C 창업반의 목적 입니다.





========================================

[M.A.C 창업반의 장점]

1. 쇼핑몰 전반의 업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독립몰 등을 직접 만드는 과정부터, 운영에 필요한 부분에 대해 배우고 활용하는 것은 물론, 초보자도 숙련자가 되기 위한 지식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2, 10년간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온 노하우를 그대로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과 노하우에 대해 배울 수 있고, 그것을 통해 쇼핑몰 마케팅 전문가로 한층 더 발전 하실 수 있습니다.

3. 실전 위주의 강의로 확실한 방법을 이해하게 됩니다.
잘못된 정보를 통해 로직 분석은 어렵습니다. 특히 인터넷에는 수 많은 잘못된 정보 카더라 통신이 존재 합니다. 이에 해방 되고 정확한 팩트를 통해 마케팅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계획하고 실행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4. 교육 후 어떤 제품이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이해하고 활용함으로써, 더욱 더 넓은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사업아이템의 점검까지 더 넓은 시야로 사업의 운영이 가능합니다.
마케팅을 이해함으로써 더 넓은 시야를 갖게 되고, 쇼핑몰 시작 단계부터 다시 아이템을 점검하게 됩니다. 제품을 소싱 할 때 마케팅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부분부터 고려해야 하는 것이 필수 입니다. 사업 아이템을 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 보강하고 전략을 새로 세울 수 있게 됩니다.

6. 쇼핑(판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판매가 아니더라도, 숙달 된 마케팅을 다양한 비지니스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7. 광고비 없는 쇼핑몰의 운영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쇼핑 상위노출을 통해 광고비 지출 없이 매출을 만들 수 있고, 이렇게 생긴 수익 안에서 안정적으로 마케팅 비용을 활용함으로써, 탄탄하게 성장 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기본이 되는 네이버 쇼핑 상위노출이란?

수 많은 판매자들이 제품 소싱을 하고 판매를 시작 합니다. 하지만 결국 포기를 하고 맙니다. 스마트스토어 초창기 시기에는 상위노출이 쉬웠지만, 지금은 수 많은 경쟁이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이 상위노출이 되어야 효과가 있는 것 처럼, 네이버 쇼핑에 의존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상위노출 없이 판매가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네이버 쇼핑의 상위노출을 위해서는 상품을 잘 등록해야 하고(최적화), 마케팅을 통해 판매량이 높아야 상위노출이 가능합니다. 최적화를 잘하면 30개의 판매 만으로 67만건이 있는 메인키워드를 1페이지 노출 할 수 있습니다.

M.A.C 창업반에서는 네이버 쇼핑 상위노출을 위한 소수만 알고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

[M.A.C 창업반 강의 내용]

실습 위주의 강의이며, 누구나 빠르고 쉽게 이해가 가능합니다.

1. 제품 소싱 및 분석방법
2. 스마트스토어 세팅 및 기능 활용 교육
3.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및 최적화 방법 및 상품 등록 
4.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쇼핑 상위노출 방법 및 전략 
5. 쇼핑몰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한 포토샵 활용
6. 독립몰 제작 및 세팅 방법
7. 페이스북 개념 및 실전 활용 방법 
8. 구글애드워즈 활용 방법 
9. 블로그 카페 활용 방법
10 . 네이버 쇼핑 검색어광고, 키워드 광고 활용법



========================================

[수강생 혜택]
1. 중국 직구 및 소싱이 가능하게끔 도움을 드립니다.
(중국 물류 회사 연동 운영, 중국 구매 대행 소싱 가능. 저렴한 수수료 있음)
2. 수강 종료 후 재수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지속적인 무료 1:1 컨설팅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

[강의장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수강생 개별 통지)



========================================

[강의 날자 및 시간]
첫째날 9월 8일(토) 13:00 ~ 17:00
둘째날 9월 15일(토) 13:00 ~ 17:00
셋째날 9월 29일(토) 13:00 ~ 17:00
넷째날 10월 6일(토) 13:00 ~ 17:00

========================================

[강의가격]
수강비 : 300만원(VAT별도) / 카드결재 가능

========================================

[수강인원]
수강 모집 인원 : 5명



========================================

[수강신청방법]
신청 댓글을 달고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개별 연락 드립니다.

결제금액

3,300,000원

결제하기
목록

댓글운영원칙

close
댓글 운영원칙

댓글은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즐거움을 얻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혼자만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1. 깨끗한 댓글문화를 만드는 블머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근거 없는 비난,비방 댓글이 아닌 이유 있는 비판댓글을 환영합니다.
  - 칭찬댓글은 유령 블머인도 춤추게 합니다.
  - 인신공격 또는 명예훼손 댓글은 곧 자신에게도 돌아옵니다.
  - 음란성 내용 또는 음란물 링크는 혼자만 간직해주세요.

2.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댓글은 소리소문없이 삭제됩니다.

3. 정보글이 아닌 상업적 광고, 사이트/홈피 홍보, 불법정보글은 안드로메다로 보내드립니다.

4. 지역감정, 폭력 또는 사행심을 조장하는 댓글은 심리치료센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5. 기타 내용과 관계없는 댓글은 본인이 알아서 지양해주세요.

6. 블머니 적립 목적의 덧글작성시 적립된 블머니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은 발견 시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 또는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는 블머인은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비밀댓글
리더스업
리더스C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