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블머최신글 블머추천글

오프라인 강의

강의 후기

home홈 > 강의 후기 > 무료 강의 후기

목록 이전글 다음글
게시판 뷰
블로그강의후기
작성자블머우등생 렉스루나 날짜2016-08-25 11:15:16 | 조회수535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 셨겟지만, 무료 강의이다 보니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마음을 비우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인상도 좋으시고, 굉장히 열정적이시고 유머가 넘치시는 채진웅 쌤의 강의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다른것보다는 솔직하셔서 좋으셧네요. 초반에 이야기 하셨던 인간관계에 대한것은 공감했습니다. 
교육을 떠나서라도 채진웅이란 사람을 통해 좋은 정보를 얻을수 있고, 도움을 주고 싶고, 그로인해 인간관계를 맺고 함께 쭈욱 갈수 있다면 그것도 좋겟다는 생각에 잘왔다는 생각이 불쑥 들더군요. 

조금 운영도 해보시고 이리저리 굴러 보신분들한테는 대부분이 이해하기 쉽고 또는 아는 내용들도 있었겟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간중간에 꺼내주시는 정보들이나 팁은 중요한게 굉장히 많았습니다. 

초보이시거나 얼마 안되신 분들한테는 더 유익하고 꿀팁같은 유익한 강의 였지 않나 싶습니다.
다른데서 어떻게 교육하는지는 잘모르지만, 오늘 한내용들이나 이런 부분들을 다른곳에서는 그렇게 비싼돈 받고 강의 한다는 사실에 좀 놀랏네요. ㅎㅎ 
반면에 무료강의지만 채진웅 쌤의 강의는 재미도 있었지만 굉장히 넓고 폭넓은 시야와 , 깊이가 있는 그런 강의 였다고 보여집니다. 

저도 완전 초보는 아닌지라 아는 내용들도 있었지만도, 강의 중에 던져주셨던 내용들중에 6~7개의 꿀팁은 재빠르게 체크해서 적어두어서 완전 득되는 교육이었습니다.
어느정도 아시는분들한테도 도움이 많이되는 유용하고 진실된 교육이었던거 같습니다.
입문이나 얼마 안되신 분들한테는 더욱 도움이 많이 되는 강의 일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추천하기0
목록

댓글운영원칙

close
댓글 운영원칙

댓글은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즐거움을 얻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혼자만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1. 깨끗한 댓글문화를 만드는 블머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근거 없는 비난,비방 댓글이 아닌 이유 있는 비판댓글을 환영합니다.
  - 칭찬댓글은 유령 블머인도 춤추게 합니다.
  - 인신공격 또는 명예훼손 댓글은 곧 자신에게도 돌아옵니다.
  - 음란성 내용 또는 음란물 링크는 혼자만 간직해주세요.

2.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댓글은 소리소문없이 삭제됩니다.

3. 정보글이 아닌 상업적 광고, 사이트/홈피 홍보, 불법정보글은 안드로메다로 보내드립니다.

4. 지역감정, 폭력 또는 사행심을 조장하는 댓글은 심리치료센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5. 기타 내용과 관계없는 댓글은 본인이 알아서 지양해주세요.

6. 블머니 적립 목적의 덧글작성시 적립된 블머니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은 발견 시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 또는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는 블머인은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비밀댓글
리더스업
리더스C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