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블머최신글 블머추천글

오프라인 강의

강의 후기

home홈 > 강의 후기 > 유료 강의 후기

목록 이전글 다음글
게시판 뷰
7월 15일 정지용 강사님 cpa 제휴마케팅 강의 후기 '이제 시작이다.'
작성자블머인 지닝 날짜2017-07-19 10:51:18 | 조회수620

안녕하세요. 지닝입니다. 저는 원래 애드센스를 통해 소소하게 수익을 내고 있는 사람인데요. 수익 다각화를 위해서 cpa제휴마케팅 강의를 듣기로 결정했습니다. 강의를 이것저것 보다가 정지용 강사님의 강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다양한 마케팅과 사업경력이 눈에 많이 들어왔었습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사업들에 뛰어드셔서 어떻게 수익이 나는지도 궁금했구요. 강의비는 비싸지만 듣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은 투자하는 만큼 더 열심히 하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일부러 비싼 강의를 작정하고 듣기도 합니다.

 

 지난 7월 15일  정지용 강사님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두 번의 오프라인 강의 중 첫 수업이라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첫 만남에서 이것저것 먼저 물어봐주시더라구요.(맞춤강의의 스멜이..) 사실 처음에는 CPA 제휴마케팅만 생각하고 들어갔던 것인데, 강사님의 교육은 그것을 뛰어넘는 것이었습니다.

 

"CPA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고 그 뒤에 자기사업까지 확장해야 한다."

 

정지용 강사님의 강의는 마케팅 전반적인 마인드와 스킬, 센스 등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직 1차 수업밖에 안 들었고 미션을 수행중이긴 하지만요. 느껴질 수 있었습니다. "아, 내가 열심히만 하면 CPA뿐만 아니라 그 이상으로 내가 하고싶었던 사업들을 제대로 진행할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단발적인 스킬은 기본적으로 왠만한 cpa강의에는 녹아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큰 숲을 보게 해주는 느낌의 강의는 정지용 강사님이 확실히 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세일즈, 유통 등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나오는 말씀들은 분명히 다른 분들과 다르다는 느낌을 느꼈죠. 유머센스도 남다르세요. 재밌기도 했고 좋은 내용이다 보니 한순간도 졸릴틈이 없었네요.

 

  첫 수업은 정말 생각의 폭을 넓혀주는 강의가 주된 내용이었습니다. 단기간 플랫폼 구축, 다이렉트와 인다이렉트의 의미, 니치키워드, 지역마케팅 방법,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인간의 기본적인 구매심리 등에 대해서 가르쳐주셨습니다. 경쟁력은 파고들면 파고들수록 더 강력해진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구매자들의 심리를 알고 그들을 무장해제(?) 시키기만 하면 모든 것들이 풀린다는 것에서 참 신선했습니다.

 

음.. 더 세부적인 것들이 있지만 핵심적인 내용이라 ㅜㅜ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도 아직은 실전트레이닝을 시작하는 지라 모르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되구요.

 

 저는 꾸준함은 분명한 보상을 준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만큼 시간도 투자해야하구요. 정지용 강사님께서는 분명히 자기가 내는 미션을 수행해줄 사람을 구하시더라구요. 실행하지 않으면 정말 소용이 없습니다. 저 또한 한달동안 미션수행을 통해 최대한 강사님이 가르쳐주시는 모든 것들을 흡수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애드센스도 교육을 받고 트레이닝을 통해서 어느정도 습관이 체화되니까 지금은 익숙하게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CPA도 쉽진 않겠지만 정지용 강사님을 믿고 한달동안 미친듯이 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는 cpa 제휴마케팅 수익으로 한 번 인증해보이겠습니다. 모두 디지털노마드로써 진정한 마케터가 되도록 화이팅해봐요. ^^

추천하기1
목록

댓글운영원칙

close
댓글 운영원칙

댓글은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즐거움을 얻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혼자만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1. 깨끗한 댓글문화를 만드는 블머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근거 없는 비난,비방 댓글이 아닌 이유 있는 비판댓글을 환영합니다.
  - 칭찬댓글은 유령 블머인도 춤추게 합니다.
  - 인신공격 또는 명예훼손 댓글은 곧 자신에게도 돌아옵니다.
  - 음란성 내용 또는 음란물 링크는 혼자만 간직해주세요.

2.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댓글은 소리소문없이 삭제됩니다.

3. 정보글이 아닌 상업적 광고, 사이트/홈피 홍보, 불법정보글은 안드로메다로 보내드립니다.

4. 지역감정, 폭력 또는 사행심을 조장하는 댓글은 심리치료센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5. 기타 내용과 관계없는 댓글은 본인이 알아서 지양해주세요.

6. 블머니 적립 목적의 덧글작성시 적립된 블머니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은 발견 시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 또는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는 블머인은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명예블머왕 파란안개

플랫폼 구축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단기간에 할 필요가 있군요 ^^

사람마다 다른 부분이 있겠지만 어쨌든 확실히 시작하려면,
플랫폼에 대한 명확한 계획을 세워야겠네요

2017-10-21 17:49



비밀댓글
리더스업
리더스C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