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블머최신글 블머추천글

오프라인 강의

강의 후기

home홈 > 강의 후기 > 무료 강의 후기

목록 이전글 다음글
게시판 뷰
2월 6일 채진웅강사님의 유료같은 무료강의 후기
작성자블머우등생 진토끼아빠 날짜2017-02-08 14:18:08 | 조회수704


KakaoTalk_20170208_142326392.jpg

  

우선 무엇보다도, 몸이 많이 안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신 채진웅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무료강의지만 유료강의 못지않은 많은 노하우와 블로그 글쓰기의 체계적인 기획방법 그리고 결정적으로 수익과 연계시킬 수 있는 방안과 한걸음 더 나아가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 강의대한 후기를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우선 수강을 했을 때 제 상황과 (수준) 얻고자 했던 것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얼마만큼 얻었는지를 밝히는 것이 앞으로 채진웅강사님의 무료 혹은 유료강의를 듣고자 하시는 분들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제 상황(수준)부터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왜냐면 채진웅강사님께서 강의 도중 질문/답변시간과 강의 중에 정말 정말 중요한 노하우 혹은 팁을 실수 같은 고의로(?) 흘려주십니다.



KakaoTalk_20170208_142326966.jpg


   

하지만 그 팁을 정확히 이해한다면 유료강의에서나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블로그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도가 낮아 이해하지 못할 수 있는 분들이 분명 계실 것이기 때문에 저의 블로그 지식 수준과 현재 상황, 목표를 밝힌다면 저와 비슷한 상황에 계신 분들이 채진웅강사님의 강의에서 더욱 많은 노하우들을 습득할 수 있으리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 블로그 운영 기간: 3

* 주로 운영하는 블로그: 티스토리 (하루 2,000명 방문수준)

* 블로그 운영 방법및 최적하 노하우: 20% (블로그를 운영한 기간에 대비 지식이 매우 얕음)

(블로글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실행사를 100%로 봤을 때, 채진웅 강사님은 200%정도 될 것 같습니다.)


*기타

-HTML지식: br 같은 기본 태그만 아는 정도

-콘텐츠생산: 평범한 일반인 수준

-CPA, 애드센스: 기본지식 전무

-블머활동기간: 1개월 미만


* 현재상황: 렌탈 영업에 있으며 다량의 블로그에 다량의 키워드를 노출 시켜 고객문의 및 수입을 창출 시켜야 하는 상황

 

* 강의를 통해 얻고자 했던 것들: 블로그 육성 노하우 특히 어떻게 저품질을 피하고 상위에 노출 시킬 수 있는지

 

   

KakaoTalk_20170208_142327649.jpg


현재 저의 상황을 두서 없이 정리해봤습니다
.

 

우선 채진웅강사님의 블로그 무료강의는 상위노출이 아닌 블로그 혹은 다른 다양한 채널을 통환 수익창출 방법과 노하우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그렇다고 해서 블로그육성노하우나 상위노출에 대해서 안 다루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블로그육성노하우는 블로글 육성하고 타 채널과 연계한 수익창출의 기본 단계이기 때문에 체계적인 육성방법을 자세히 알려줍니다.

 

그리고 상위노출보다는 실제적으로 수익과 직결되는 유입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처럼 특정글이나 상위노출위한 방법을 알고자하시는 분들보다는 블로그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시는 분들게 더욱 도움이 되는 강의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상위노출을 원하시는 분들게 추천을 안 드린다는 이야기가 절대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한바와 같이 질문/답변시간을 이용한 막강 꿀팁을 얻어 가실 수 있어요 ㅎㅎㅎ)

 

끝으로 채진웅강사님의 블로그 무료강의는, 블로그육성과 관리의 전체적인 outline과 세부적인 실행계획 목표 그리고 중요한 수익을 창출해낼 수 있는 채널 소개 및 강사님의 개인적인 경험(수익을 창출하고 있는)을 두루두루 들으실 수 있습니다.

 

채진웅강사님의 강의를 들었던 사람으로써 한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본인이 어떻고자하는 정보를 미리 정리해서 질의응답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강사님이 화장실이나 담배를 피우고 오셔도된다는 꼬임에(?) 절대 넘어가지 마시고 악착같이 질문주세요.

 


KakaoTalk_20170208_142325711.jpg


그리고 강의 도중 강사님께 박수, 목소리 큰 대답, 큰 웃음 등으로 화답해주시면 무언가가(?) 많이 떨어집니다. ㅎㅎㅎ 그 무언가를 알고 싶으시면 꼭 채진웅 강사님의 블로그 무료 강의를 들어보세요.


추천하기4
목록

댓글운영원칙

close
댓글 운영원칙

댓글은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즐거움을 얻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혼자만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1. 깨끗한 댓글문화를 만드는 블머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근거 없는 비난,비방 댓글이 아닌 이유 있는 비판댓글을 환영합니다.
  - 칭찬댓글은 유령 블머인도 춤추게 합니다.
  - 인신공격 또는 명예훼손 댓글은 곧 자신에게도 돌아옵니다.
  - 음란성 내용 또는 음란물 링크는 혼자만 간직해주세요.

2.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댓글은 소리소문없이 삭제됩니다.

3. 정보글이 아닌 상업적 광고, 사이트/홈피 홍보, 불법정보글은 안드로메다로 보내드립니다.

4. 지역감정, 폭력 또는 사행심을 조장하는 댓글은 심리치료센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5. 기타 내용과 관계없는 댓글은 본인이 알아서 지양해주세요.

6. 블머니 적립 목적의 덧글작성시 적립된 블머니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은 발견 시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 또는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는 블머인은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블머우등생 정상

좋은시간이셨네요!

2017-03-02 11:09



비밀댓글
리더스업
리더스CPA